카테고리 없음

쌍용차, 우수 영업사원 상하이모터쇼 참관

신선호 2013. 4. 22. 10:57

쌍용차, 우수 영업사원 상하이모터쇼 참관

자긍심 고취·견문 확대 기회 국내 영업 전략에 반영

 

 

쌍용차가 우수 AM(Auto Manager, 영업직 사원)에게 ‘2013 상하이모터쇼참관을 실시하며, 회사에 대한 자긍심 고취와 해외시장 견문 확대의 기회를 제공했다.

19일부터 22일까지 34일 동안 진행된 이 행사는 지난해 우수한 판매 실적을 보인 AM과 영업소장 80여 명이 중국 현지 자동차 시장의 이해와 현황 파악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진행됐다.

쌍용차는 이 행사에 참가한 AM들은 세계 최대 규모의 중국시장에 진출한 쌍용차의 경쟁력과 제품에 대한 자부심을 갖는 동시에 글로벌 경쟁업체들과의 비교를 통해 더 넓은 안목과 견문을 익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으로 전망했다.

또 중국현지법인과 진행한 영업 전략회의를 통해 중국 현지 시장, 판매 현황, 한국 시장에 대해 상호 교감했으며, 관련 내용을 국내 영업 전략에 적극 반영할 수 있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한편, 쌍용차는 지난해 내수에서 전년(38,651) 대비 23.4% 성장한 47,700대를 판매하며 국내 업계 최고의 판매 신장률을 기록한 바 있다.

이는 경기둔화와 구매력 위축에도 불구하고 코란도스포츠와 렉스턴 W 등 경쟁력 있는 신 모델 출시는 물론 영업소와 AM 등 판매 네트워크 확대와 역량 강화에 따른 것으로, 현재 161(3월 말 기준)인 영업소 개수를 2016년까지 200개소로 확대해 판매 역랑 강화에 가속도를 붙일 계획이다.

www.auto-toda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