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야구장에 나타난 MINI 페이스맨

신선호 2013. 4. 2. 12:39

야구장에 나타난 MINI 페이스맨

롯데 유니폼 입고 부산 개막경기 등장

 

MINI 페이스맨이 야구장에 나타났다.

330일 부산 사직구장서 진행된 ‘2013 프로야구개막 경기에 롯데 자이언츠 유니폼을 입은 ‘MINI 페이스맨이 등장한 것.

MINI는 작년에 이어 올 시즌에도 사직구장서 롯데 자이언츠팀의 구원투수가 마운드에 등판할 때마다 부산시민들과 함께 응원하며 빠른 경기진행을 도울 예정이다.

지난 주말 한 편에 마련된 MINI 부스에서는 롯데 자이언츠 김시진 감독과 함께 경품 추첨해 MINI 쿠퍼 SE D의 행운의 주인공을 찾는 이벤트가 진행됐고, 이밖에 주요 MINI 모델 전시가 이뤄져 주말 야구장을 찾는 관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한편 이번 사직구장 개막 이벤트에 등장한 MINI 페이스맨은 서울모터쇼서 첫 일반 공개된 MINI7번째 모델이다.

MINI 고유의 깜찍한 디자인에 스포티한 쿠페 실루엣을 더한 MINI 최초의 스포츠 액티비티 쿠페(Sports Activity Coupe)이다.

MINI 페이스맨은 쿠퍼 D, 쿠퍼 SD, MINI의 사륜구동 시스템 ALL4가 적용된 MINI 쿠퍼 D ALL4, 쿠퍼 SD ALL4 등 총 4가지 디젤 모델이 출시됐다.

가격은 MINI 쿠퍼 D 페이스맨 4,250만원, MINI 쿠퍼 D 페이스맨 ALL4 4,500만원, MINI 쿠퍼 SD 페이스맨 4,790만원, MINI 쿠퍼 SD 페이스맨 ALL4 5,460만원(VAT 포함)이다.

신선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