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여만 명이 찾는 국내 유일 모래축제 … 차량 전시 홍보·후원
쌍용차가 ‘2016 해운대모래축제’를 후원하며, 티볼리 에어 등 차량을 전시하고 여러 참여형 프로그램을 통해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 행사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모래를 소재로 한 지역축제로 ‘바다의 탐험, 모래의 열정’을 주제로 30일까지 개최된다.
2005년 1회 축제가 열린 이후로 꾸준히 성장해 지난해는 150여만 명이 방문하는 대표적 바다 축제로 자리 잡았다.
쌍용차는 행사장에 도시적 느낌을 살려 꾸민 홍보부스와 전시공간을 마련하고 티볼리 에어와 코란도 C 등 차량을 전시해 해운대를 찾는 시민들이 자유롭게 살펴 볼 수 있도록 했다.
그 밖에 티볼리 에어·코란도 C 모래작품과 찍은 사진을 SNS로 공유하면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샌드아트 포토이벤트, 정해진 시간 안에 모래 속 선물을 찾는 모래사장 보물찾기, 4,000개의 음료수 교환 자석이 부착된 쿨월(Cool Wall) 운영으로 방문객들의 갈증을 해소해 주는 등 다채로운 시민 참여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한편 쌍용차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휴가철 주요 휴양지서 이용할 수 있는 카라반 여행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슈퍼 페스티벌(Super Festival)’을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6월 20(월)까지 가까운 쌍용차 전시장을 방문해 응모권을 작성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이중 추첨해 파주 임진강 카라반 이용권(20가족), 태안 몽산포 카라반 이용권(10가족), 주유상품권 5만원권(20명), 영화예매권 2매(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6월 23일(목) 이뤄지고 개별 통보한다.
온라인 견적을 활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오는 6월 30일(목)까지 쌍용차 홈페이지서 관심 있는 모델의 온라인 견적을 내기만 하면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교환권(200명)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오는 7월 7일(목) 이뤄진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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