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랜드로버, 프리미엄 서비스 실시
신차 보증기간 만료 차량 … 무상 점검·할인 등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는 신차 보증기간이 만료된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차량 점검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 캠페인'을 8일부터 19일까지 실시한다.
이 캠페인은 무상 점검 기간이 끝난 고객들의 차량 유지비 부담을 줄여주고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한 예방 점검을 강화하기 위한 것이다.
서비스 대상은 2006년 1월 1일부터 2010년 3월 31일까지 등록된 재규어 랜드로버 전 차량이다.
서비스 기간 동안 재규어 랜드로버 서비스 센터에 입고된 차량은 무상 보증기간 동안 제공하는 총 23개 항목의 기본 점검을 무료로 제공하며, 일반 부품과 액세서리는 15%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타행사와 중복 사용, 보험·보증 수리는 제외되며 액세서리 구입시 컬렉션 제품과 패키지 상품은 해당하지 않는다.
전국 13개 재규어 랜드로버 코리아 서비스 센터서 실시되며 사전예약을 통해 대기시간 없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서비스 기간 동안 예약을 마친 고객은 서비스 기간 이후에 차량을 입고시켜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선호 기자